당일 2금융권 소액대출 BEST 7

신용이 좋지 못한 분들은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1금융권 은행에서는 신용도나 소득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소액이라도 대출받기 쉽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러한 분들을 위해 조건이 까다롭지 않은 당일 2금융권 소액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당일 2금융권 소액대출 BEST 7

 

1. SBI저축은행 소액대출

SBI저축은행에서 소액 대출이 필요한 만 20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을 지원해 드립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 1년이며 최장 10년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12.7% ~ 19.9%까지 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원금균등분할상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중도 상환해약금은 2년 이내 상환 시 2%의 수수료가 발생하고 필요 서류는 신분증 사본입니다. 이러한 SBI저축은행의 소액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은 SBI저축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쉽고 빠르게 당일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20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SBI저축은행 소액대출 바로가기

 

2. 예가람저축은행 소액대출

예가람저축은행에서는 만 20세 이상 소득 증빙이 가능한 전 직업군을 가진 고객을 상대로 최대 400만원까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 부터 60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대출금리는 연 6.8% ~ 19.8%까지이고 중도 상환수수료율은 1.9%이며 최대 24개월까지만 부과됩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고 준비해야 할 서류는 신분증사본, 주민등록초본, 소득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마지막으로 소액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은 예가람저축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예스뱅킹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20세 이상 소득 증빙이 가능한 전 직업군

♦ 대출한도 : 최대 400만원

예가람저축은행 소액대출 바로가기

 

3. OK저축은행 소액대출

OK저축은행에서는 추정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만 29세 이상 직장인에게 소액대출을 해주고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5백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기간은 12개월부터 60개월까지 대출 유지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조금 높은 편이며 연 18% ~ 19.9% 이고 고객의 개인신용 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중도 상환수수료 역시 최고 1% 이내에서 발생하며 대출 상환은 원리금균등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으로 이뤄집니다. 대출에 필요한 준비 서류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과 같은 신분증만 있으면 되고 빠르게 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은 OK저축은행 인터넷뱅킹 또는 OK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 자격 : 추정 소득을 확인할 수 있는 만 29세 이상 직장인

♦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OK저축은행 소액대출 바로가기

 

4. 페퍼저축은행 소액대출

페퍼저축은행에서 비상금대출을 받기 위해선 추정 소득을 통해 상환능력이 확인되어야 하고 만 29세 이하인 경우엔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라면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 기간은 최대 3년 동안 받을 수 있습니다. 금리 같은 경우 3개월 주기로 변동금리가 적용되고 현재 연 6.9% ~ 19.9%입니다. 중도 상환수수료는 발생하지 않고 상환 방법은 거치식 원리금균등분할상환이며 대출 시 필요한 준비 서류는 신분증과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 득실확인서 또는 납부확인서가 필요합니다. 비상금대출을 신청하는 방법은 디지털페퍼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29세 이하인 경우엔 직장 건강보험 가입자

♦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페퍼저축은행 소액대출 바로가기

 

5. 스마트저축은행 소액대출

스마트저축은행에서 소액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며 남성은 31세, 여성은 29세 이하인 경우엔 소득 증빙이 필수입니다.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500만원까지 가능하며 대출 기간은 12개월 ~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당행 기준에 따라 차등적용되지만 평균적으로 연 9.9% ~ 19.9%입니다. 중도 상환수수료는 상환금액의 1%이며 대출 사용 기간이 3년을 경과했다면 면제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고 준비해야 할 필수 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가 있으며 대출 신청 방법은 스마트저축은행 smart-i 모바일 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19세 이상 (단, 만 남31세, 여 29세 이하는 소득 증빙 필수)

♦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500만원까지

스마트저축은행 소액대출 바로가기

 

6. 다올저축은행 소액대출

다올저축은행은 최대 5백만원까지 소액대출이 가능한데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5.9% ~ 19% 입니다. 중도 상환수수료는 대출개시일로부터 3년 이내 상환 시 적용되며 약 2%의 상환 수수료율이 나옵니다. 상환 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과 만기일시상환으로 나뉘며 대출에 필요한 서류는 따로 없습니다. 대출 신청 방법은 다올저축은행 인터넷뱅킹이나 다올디지털뱅크 Fi 모바일 앱에서 당일 최대 500만원까지 대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32세 이상 소득 있는 고객

♦ 대출한도 : 최소 백만원 ~ 최대 5백만원

다올저축은행 소액대출 바로가기

 

7. 청주저축은행 소액대출

청주저축은행에서 빠르게 당일 500만원까지 대출받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만 19세 이상 직장인이어야 하고 신용평점 710점 이상이어야 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을 기본으로 최장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대출금리는 연 15% ~ 19% 입니다. 대출에 필요한 중도상환수수료 나 부대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며 대출 상환은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또는 만기일시상환으로 진행됩니다. 대출에 필요한 준비 서류는 신분증, 주민등록초본, 재직 및 소득증빙서류 등이 필요하며 대출 신청 방법은 가까운 청주저축은행 영업점에 방문하시면 당일 대출이 가능합니다.

♦ 자격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까지

청주저축은행 소액대출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