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300만원 비상금대출 BEST 7

직장이 없거나 소득이 없는 분들은 급한 돈이 필요할 때 신용상의 이유로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그런데 이러한 무직자분들에게도 서울보증보험 보증 증권을 담보로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직장 소득과 상관없이 쉽고 빠르게 대출 받을수 있는 무직자 300만원 비상금대출 상품에 대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무직자 300만원 비상금대출 BEST 7

 

1. 국민은행 KB 비상금대출

국민은행에서 비대면으로 간편하게 신청하고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상금대출을 받기 위해선 서울보증보험의 개인금융 신용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어야 합니다. 대출금액은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일시 상환으로 최소 1년부터 최장 10년까지 대출 기한이 연장되며 마이너스통장으로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6.61% ~ 최고 7.01% 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고 따로 준비해야 할 필요 서류는 없습니다.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은 국민은행 KB 스타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최소 50만원 ~ 최대 300만원까지

국민은행 KB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2.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우리은행에서 무서류로 간편하게 대출받을 수 있는 비상금대출은 통신정보를 활용한 신개념 비상금대출로 통신 3사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백만원까지 가능하고 대출 기간은 기본 1년이며 금리는 고정금리를 기본으로 최저 7.05%입니다. 대출 상환 방법은 마이너스 통장으로 한도 거래 대출 내에서 자유로이 상환하고 대출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인지세 등 고객 부담 비용이 발생하지 않고 중도 상환해약금은 없습니다. 필요 서류는 따로 없으며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은 모바일 우리WON뱅킹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통신 3사(SKT, KT, LGU+) 이용고객

♦ 대출한도 : 최대 3백만원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3. 농축협 NH콕 비상금대출

농축협에서 준, 조합원 또는 하나로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농축협 입출금 계좌를 보유하고 스마트뱅킹 또는 콕뱅크에 가입한 개인이라면 소액 비상금 마이너스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 1년으로 최대 1년 단위로 5년까지 연장이 가능하며 대출한도는 최소 1백만원 이상 최대 3백만원 이내로 가능합니다. 상환 방법은 약정 계좌에 원금을 입금하여 상환하고 대출금리는 취급 농축협별로 상이하나 평균 6% 정도 되며 중도 상환해약금은 면제입니다. 또한 담보 및 보증 여부는 무보증 신용대출로 별도의 고객이 부담하는 수수료는 없으며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은 농축협 인터넷뱅킹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농축협 계좌 보유 고객

♦ 대출한도 : 최대 3백만원

농축협 NH콕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카카오뱅크에서 현금이 없는데 경조사비를 내야 할 때, 월급날 전 갑자기 돈이 필요할 때, 무심코 사용했던 현금서비스로 신용점수가 하락했을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모바일 비상금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직업 소득과 관계없이 만 19세 내국인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진행되고 대출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 1년이며 연장 신청이 가능하고 심사 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대출금리는 연 5% ~ 15% 사이이며 중신용 비상금대출은 연 6.7% ~ 12%입니다. 상환 방법은 만기일시상환이며 중도 상환해약금은 면제입니다. 대출 신청 가능 시간은 06시부터 23시 30분까지 대출신청 가능하며 카카오뱅크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5.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케이뱅크에서 급할때 바로 쓰는 비상금 마이너스통장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케이뱅크 심사기준을 충족하며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이여야 합니다. 이러한 비상금대출은 최소 50만원 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고 기간연장을 통해 1년 단위로 대출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6.19% ~ 15% 이며 대출상환은 대출 기간 종료 시 대출잔액 및 상환 시점 미납이자를 모두 상환합니다. 중도상환해약금은 면제이며 비상금대출 신청방법은 1분만에 서류없이 모바일로 바이오인증 또는 간편 비밀번호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자격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케이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6.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토스뱅크에서 현금이 급하게 필요할 때 비상금대출 받을 수 있는데 재직 및 소득 제한 없이 만 19세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 대출로 한도는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가능하며 1년 단위로 최대 10년까지 대출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는 연 6.4% ~ 15% 이며 상환방법은 대출 기간 중에는 대출금액에 대해 매월 이자를 납부하고 만기에 전액을 상환합니다. 중도 상환해약금은 면제이며 비상금대출 신청 방법은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토스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토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7. 핀크 비상금대출

핀크에서 서류, 방문 필요 없이 모바일로 조회부터 약정까지 바로 진행하는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국내에 거주하고 있는 만 20세 이상 성인이고 DGB대구은행 대출 심사를 통과한 고객은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기본 1년부터 최장 10년까지 기한 연장이 가능하고 대출금리는 연 7.51% ~ 12.63% 이며 상환방법은 만기일시상환으로 중도 상환해약금은 면제입니다. 또한 대출받기 위해선 DGB대구은행 입출금 계좌를 개설하여 핀크 계좌에 연결 후 무제한 무료 송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핀크 비상금대출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핀크 모바일 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자격 : 만 19세 이상 내국인

♦ 대출한도 : 최대 300만원

핀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